본문 바로가기
INFO

디아블로4 공개 / 블리즈컨 / 디아블로 IV 공식 시네마틱 & 게임플레이 트레일러 공개

by 포카 2019. 11. 2.
반응형

금일 진행 된 블리즈컨에서 드디어 디아블로 시리즈의 신작 디아블로IV (디아블로4) 가 공개 되었습니다. 

시네마틱 영상과 함께 게임플레이 트레일러도 일부 공개 하였는데 이번 블리즈컨에서 베타 버전을 플레이 할 수 있도록

개발이 어느정도 진척 된 상황이라고 합니다.

 

이번 디아블로4는 PC 뿐만 아니라 PS4 와 XBOX ONE 에서도 출시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공개된 공식 시네마틱 영상]

https://youtu.be/XUuSxAC5tx8

디아블로 IV 는 디아블로 III 이후 수년이 지난 어느날, 수백만 명이 드높은 천상과 불타는 지옥의 전투로 학살된 성역을 무대로 펼쳐집니다. 디아블로의 죽음으로 생겨난 악의 빈자리를 어느 전설 속의 이름이 채우게 되는데…

 

[게임 플레이 소개 영상]

https://youtu.be/7RdDpqCmjb4

디아블로 IV는 많은 액션 RPG 팬들에게 사랑 받는 장르 대표 게임입니다. 

더 새로워지고 다양해진 기능과 가혹해진 도전, 그리고 “다시 어둠으로” 라는 신조 아래 제작 중인 

디아블로 IV의 게임플레이 영상과 함께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는 공포를 엿보세요.

 

기존의 디아블로3 보다는 어두워진 색감과 더 잔인해진 분위기를 갖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트레일러 및 게임 설명에서 추측하기로는 릴리스가 등장하는 것이 아닌가 하는 의견이 있습니다. 

우선은 직업 중 바바리안, 소서리스, 드루이드만 공개 된 상황입니다. 

 

오랜만에 돌아온 드루이드에 대한 현장 반응이 뜨거웠습니다. 

아직 발매일 발표는 없었으며 발매까지 얼마나 오래 걸릴 것인가에 대한 다양한 의견이 있는 상황입니다. 

 

현재 더욱 자세한 정보를 공식 홈페이지에서 공개 하고 있습니다.

아래와 같은 상세 정보를 확인 하실 수 있으니 공식홈페이지에 방문 해 보시길 바랍니다. 

 

https://diablo.blizzard.com/ko-kr/classes

 

디아블로® IV

디아블로 서사시의 새로운 장이 공개되었습니다. 우리와 함께 하십시오. 다시 어둠으로 돌아오십시오.

diablo.blizzard.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