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Trainer & Cheat

엘든링 맵 (엘든링 전체 맵, 지도, 오브젝트&위치&보스 표시)

by 포카 2022. 2. 27.
반응형

*주의 - 엘든링 진행 관련하여 스포일러 있을 수 있음 (맵 / 오브젝트 / 숨겨진 던전 및 아이템, 이벤트 등) 

 

 

엘든링의 경우 오픈월드이기 떄문에 어디에 뭐가 있는지, 스토리 진행을 하려면 어디로 가야하는지, 레벨업이나 숨겨진 아이템을 얻으려면 어디로 가야 할지 알지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물론 탐험을 하는 재미도 있는 부분이지만, 너무 방대한 맵에 어디로 가야 할 지 모른채로 헤매는 경우가 생기기도 합니다. 아직 출시 된 지 얼마 되지않은 게임이기도 하고 게임 내부에서 친절하게 어디로 가라고 알려주는 게임이 아니다보니 게임 내 시스템으로는 확인하기 어려운 부분도 많이 있습니다. 

 

이러한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해외의 엘든링 위키라는 사이트에서 매번 유저가 발견하는 정보를 맵에 업데이트 해서 보여주는 엘든링 전체 맵 데이터가 있어서 소개합니다. 

 

엘든링 전체 맵 [오브젝트 및 위치 포함]

 

이렇게 확대하면 각 위치 별로 어디에 어떤 이벤트/아이템/오브젝트가 있는지 표시가 되어 있습니다.

오른쪽의 메뉴 (체크박스) 활용하면 나에게 필요한 정보만 나타나도록 설정하여 참고 할 수 있습니다. 

물론 개발사에서 공식적으로 발표 / 제작 한 맵이 아닌, 유저들이 발견한 내용을 정리해둔 데이터이다 보니 완벽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만, 지속적으로 새로운 발견이 있을 때 마다 업데이트 되고 있다고 합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엘든링위키 사이트의 맵 페이지로 이동 할 수 있습니다. 

 

https://eldenring.wiki.fextralife.com/Interactive+Map

 

Interactive Map | Elden Ring Wiki

Elden Ring Interactive Map: Find all Locations, Armor, Weapons, Bosses, Keys and NPCs with an easy interactive search. Links to strategies and item details!

eldenring.wiki.fextralife.com

지도에서 참고할 수 있는 아이콘들은 아래와 같습니다. 

검색기능도 제공하지만 영문으로 검색 하여야 합니다. 

그리고 엘든링 진행경로, 진행순서 부분이 막히시는 경우에는 아래의 이미지를 참고하여 진행하면 보다 편하게 진행 하실 수 있습니다. 맵 앞에 번호순서대로 진행하는게 가장 편리한 진행 순서라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