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물의숲 마이디자인

동물의 숲 마이디자인 음식, 빵, 베이커리, 케이크 디자인 공유

by 포카 2020. 5. 26.
반응형

모여봐요 동물의 숲 마이디자인을 활용한 섬 꾸미기! 

오늘은 피크닉, 베이커리 등을 꾸밀때 활용 할 수 있는 빵, 케이크 등의 음식 디자인 입니다. 

 

빵 가게를 컨셉으로 만들고 싶어서 빵이 가득 든 바구니와 샌드위치가 가득 든 바구니를 만들었다고 합니다. 

(모여봐요 동물의 숲 에서는 음식 디자인이 불가능 하기 때문에 모자 디자인을 활용해서 만들었어요) 

 

 

 

도넛이 가득 든 바구니도 있어요~ 

 

 

 

마이디자인을 활용하여 만든 샌드위치 가게도 있어요!

베이글 샌드위치까지 표현이 가능하네요

동물친구들과 브런치 어때요? 

 

 

 

방석 마이디자인을 활용해서 토스트 가게를 만든 사람도 있었어요 

정말 다양한 아이디어가 넘치네요 

 

 

 

햄버가 가게 까지 등장!

양상추의 느낌을 내기 위해서 노력했다고 합니다. 

 

 

 

피자 가게 까지 등장!

마이디자인으로 피자를 만들었어요! 

 

 

 

와플까지 등장! 

크리에이터 ID로 검색하면 다양한 와플 마이디자인들을 다운 받을 수 있어요

 

 

이외에도 동물의 숲에서 사용 가능한 다양한 베이커리 & 케이크 & 디저트 들의 마이디자인이 있었습니다.

너무 갯수가 많았기 때문에 . . . 필요하신 분이 있으면 추가로 소개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