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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르쉐 파나메라 신형 공개

by 포카 2020. 8. 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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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르쉐의 신형 파나메라가 공개 되었습니다. 최고출력 630마력의 파나메라 터보S는 이전대비 더욱 강력한 출력을 보여주며 최고의 퍼포먼스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동시에 E-퍼포먼스를 함께 추구하며 플러그 인 하이브리드 라인업도 추가되었으며 560마력의 마나메라4S E-하이브리드 모델이 함께 공개 되었습니다. 새로운 파나메라4S E-하이브리드 모델은 기존의 하이브리드 모델에 비하여 배터리 최대 항속 거리가 30% 이상 증가하였으며 샤시 컴포넌트와 제어 시스템이 향상되었으며 새로운 세대의 조향 컨트롤과 타이어로 승차감과 운동성 모두 개선되었다고 합니다. 




최고출력 630마력, 최대토크 820Nm의 신형 파나메라 터보S는 기존 파나메라 터보 대비 출력이 80ps 상승하였으며 스포츠 플러스 모드에서의 0-100km/h 가속 시간은 3.1초 입니다. 4L V8트윈터보 엔진으로 315km의 최대 시속을 가지고 있습니다. 거대한 파워를 제어하면서 노면에 전해지도록, 또 코너링 성능을 최대화할 수 있도록 3바 에어 서스펜션, 포르셰 액티브 서스펜션 매니지먼트 시스템(PASM)및 포르쉐 톨크벡토링그프라스(PTV Plus)을 포함한 롤 억제 시스템인 포르셰 다이내믹 섀시 컨트롤 스포츠(PDCC스포츠)이 각 모델에 맞추어 전용으로 커스터마이즈 되고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파나메라 GTS의 V8트윈 터보 엔진은 출력에 초점을 맞추고 최적화되었다. 신형 파나메라 GTS의 최고 출력은 기존 모델보다 15 kW(20 PS) 올린 480ps(353 kW)에서 최대 토크는 620 Nm을 내게 됩니다. 좌우 비대칭 리어 소음기를 장비한 새로운 표준 장비 스포츠 이그조스트 시스템에 의한 전통적인 V8사운드의 특성은 이전보다 더욱 강화되었습니다. 뉴 파나메라와 파나메라4 에는 2.9리터 V6트윈 터보 엔진이 계속 탑재됩니다.최고 출력은 330ps(243kW), 최대 토크는 450 Nm로 기존 모델과 같은 스펙입니다.

샤시 및 제어 시스템은 신형 파나메라의 전 모델에 스포티하고 쾌적한 특성에 초점이 맞춰져있습니다. 포르셰 액티브 서스펜션 매니지먼트 시스템(PASM)으로 감쇠시의 쾌적성이 크게 향상하고 전자 제어식 롤 억제 시스템인 포르셰 다이내믹 섀시 컨트롤 스포츠(PDCC스포츠)로 안정성이 향상되었습니다. 또 새로운 조향 컨트롤과 타이어가 장비되었습니다.





또한 퍼포먼스를 중시한 플러그 인 하이브리드 모델로서 새롭게 출시된 파나메라 4S E-하이브리드는 최고 출력 440ps(324 kW)의 2.9ℓ V6트윈 터보 엔진과 8단 듀얼 클러치 트랜스미션의 PDK에 삽입된 136ps(100 kW)의 전기 모터의 인텔리전트인 조합으로 시스템 최고 출력은 560ps(412 kW), 시스템 최대 토크는 750 Nm에 이르게 됩니다. 성능도 압도적인 표준 장비 스포츠 크로노 패키지와 조합됨으로써 0-100 km/h발진 가속은 3.7초로 최고 속도는 298 km/h입니다. 셀 최적화로 배터리 총 용량은 기존 하이브리드 모델의 14.1 kWh에서 17.9 kWh로 확대되었으며. 또 주행 모드가 최적화되면서 에너지 사용 효율이 더 개선되었다고 합니다. 4S E-하이브리드 배터리만으로 가능한 항속 거리는 WLTP EAER City에서 최대 54 km(NEDC에서는 최대 64 km)이었다고 합니다.


신형 파나메라의 외관 옵션의 경우 스포츠 디자인 프론트 엔드가 팩토리에서 장착되면서 인상적인 에어 인테이크 그릴과 대형 보조 냉각용 개구부, 싱글 바의 프론트 라이트 모듈이 기본적으로 장착 되게 됩니다. 파나메라 터보 S의 완전히 새로운 프론트 엔드는 대형의 사이드 에어 인테이크와 보디 컬러와 같은 색의 신개발 요소가 특징으로, 이 모든 요소가 수평으로 이어짐으로써 차량이 더 넓게 보이도록 꾸며져 있습니다. 이중 터보 헤드라이트 모듈은 기존보다 크게 배치되었고 리어의 라이트 스트립은 윤곽이 조정된 라겟지 구간 덮개 위를 매끄럽게 달리며 좌우의 새로운 LED 클러스터를 흐르듯 연속으로 연결시키고 있다. 휠의 라인 업은 3종류의 새로운 20인치, 21인치 휠이 추가되며 총 10종류의 디자인이 준비되어 있다고 합니다.





포르셰 커뮤니케이션 매니지먼트 시스템(PCM)에는 새로운 디지털 기능과 서비스가 추가되었습니다. 개량된 온라인 보이스 컨트롤과 apple CarPlay 이외에도 많은 커넥트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 파나메라에는 나이트 비전 어시스트와 PDLS플러스를 포함한 LED매트릭스 전조등, 헤드업 디스플레이 등 다양한 혁신적인 라이트 및 어시스트 시스템이 옵션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일본 판매 사양에서는 레인 키핑 어시스트, 아답티브 크루즈 컨트롤, 차선변경 어시스트, 서라운드 뷰를 포함한 파킹 어시스트가 표준으로 포함되어 있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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